검색결과
23,18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의 봄' '무빙', 60회 백상예술대상 대상(종합)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영화 '서울의 봄'과 드라마 '무빙'이 '60회 백상예술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는 '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백상예술대상은 지난 1년간 TV·영화·연극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계 종사자 및 작품 등을 수..

[60회 백상예술대상] 김고은, '파묘'로 최우수인기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김고은이 '6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김고은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파묘'로 최우수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김고은은 "이렇게 귀한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화림을 맡겨주..

[60회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PD, 男예능상 수상 "죄송하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나영석 PD가 '60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TV 프로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 '십오야' 등에서 활약 중인 나영석 PD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이날 나 PD는 "제가 받..

현금 늘려 '불황 대비' 체력 키우는 금호석화
금호석유화학이 1분기 업황 부진에 전년 대비 반토막 난 영업실적을 올렸지만, 현금은 오히려 60% 늘리며 불황에 대비해 체력을 쌓은 것으로 나타났다. 7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금호석유화학은 올 1분기 매출이 1조667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1%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786억원..

[60회 백상예술대상] 김수현·안유진, 프리즘 인기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김수현과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60회 백상예술대상' 프리즘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수현과 안유진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프리즘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수현은 "정말 좋은 작품 만나..

[6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신인상 이도현 "임지연 고맙다" 애정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이도현이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임지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영화 '파란'으로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김형서(비비)는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감독님, 저를 발견해주신..

[60회 백상예술대상] '유괴의날' 유나·'무빙' 이정하, 신인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유나와 이정하가 '6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유나와 이정하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유괴의 날'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유나는 "이곳에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얼굴을..

금호석화, 불황에 현금 늘렸다… 수익성 위주 경영 돌입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금호석유화학이 1분기 업황 부진에 전년 대비 반토막 난 영업실적을 올렸지만, 현금은 오히려 60% 늘리며 불황에 대비해 체력을 쌓은 것으로 나타났다. 7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금호석유화학은 올 1분기 매출이 1조667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대비 3.1% 감소했..

전북교육청, 정읍~부안 14개 시군 맞춤형 입시 정보 제공
아시아투데이 윤복진 기자 = 전북교육청이 대입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지역별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전북교육청은 7일 정읍을 시작으로 7월 5일 부안까지 도내 14개 시·군 전 지역에서 2025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지원을 위한 지역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도내 수험생과 졸업생,..

국민연금 개혁 합의 도출 '안갯속'
아시아투데이 노성우 기자 = 국회 국민연금 개혁 공론화 과정이 일단락된 가운데 제도의 지속가능성과 미래세대 부담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쏟아지는 등 후폭풍이 거세다. 정부가 공론화 최종 결과에 부정적 입장을 내비친 데 이어 국회에서도 여야 간 시각차가 커 임기가 한달도 남지않은 제21대 국..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