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86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안산도시공사,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본격 추진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산시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초지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은 지난 2007년 최초 사업개발 계획 발표 이후 17년 동안 표류해 왔으나 이민근 시장이 지난 13일 기자회견을 열고 '2035 안산 뉴시티 프로젝트' 사업 추진 선포에 따라..

안산시, 세계인이 모인 어울림 축제 3000명 참석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산시는 지난 18일 화랑유원지에서 '세계인의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제17회 세계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얀마 등 6개국 공관장을 비롯한 외국인 주민 대표 등 3000여 명의 내외국..

광명시, 월곶~판교 복선전철 지역 구간 착공 앞서 23일 주민설명회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광명시는 월곶~판교 복선전철 광명시 구간 착공을 앞두고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전 10시 신안산선 3-1공구 안전교육장에서 열리는 주민설명회는 사업 전반에 대한 주민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월곶~판교 복선전철 시공사인 금광..

안양대, 100세 철학자 김형석 명예교수 초청 23일 특강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100세 철학자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가 오는 23일 안양대학교에서 특별강연을 펼친다. 김 명예교수는 이날 오전 안양대 일우도서관에서 '행복과 성공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자신의 삶에서 얻는 인간 행복에 관한 깊이 있는 통찰과 지혜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

성남시, 8월부터 실외 자율주행 로봇이 배달 서비스 시작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성남시가 오는 8월부터 전국 지자체 최초로 실외 자율주행 로봇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율주행 로봇 배달 서비스 대상지역은 판교역 인근과 서현동 일원이다. 20일 시에 따르며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년 규제혁신 로봇 실증사업' 공모..

성남시, 올 해 첫 솔로몬의 선택 행사에서 21쌍 커플 탄생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성남시가 올 해 첫 개최한 솔로몬(SOLO MON)의 선택 행사에서 21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20일 시에 따르면 지난 18일 탭퍼블릭 판교점에서 개최한 올해 첫 솔로몬의 선택 행사에는 총 50쌍이 참가한 가운데 21쌍의 커플이 탄생해 커플 매칭률이 4..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탄소실천 중립 위한 한마당 행사'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18일 왕송호수공원에서 탄소중립 생활실천을 위한 '2024 의왕시 지속가능발전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행사는 기후위기, 탄소중립, 자원순환 등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환경보존 등..

의왕시, 왕송호수공원에서 두발로 Day 행사 개최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의왕시는 지난 18일 왕송호수공원에서 탄소중립 생활 실천을 위한 두발로 Day 행사를 개최했다. 현대로템㈜, (사)의왕시새마을회 공동 주관주최로 열린 전날 행사는 기업의 ESG 경영 실천 의지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시민사회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과 청년 마을이 함께하는 ‘청.청.천 페스티벌’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과 청년, 마을이 함께하는 축제를 진행한다. 재단은 오는 25일 양영공원 및 분당천 일대에서 '마을과 청소년, 청년을 잇다'라는 주제로 '청.청.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마을과..

최대호 안양시장, 공무원 보호 특별지시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최대호 경기 안양시장이 공무원 보호 대책마련을 위한 특별 지시를 내렸다. 전국적으로 공무원의 잦은 퇴사, 자살 사례 등이 잇따르면서 이를 사전에 근절하고 피해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안양시는 '갑질,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및 피해직원 지원 계획'을 수립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