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5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KT&G, 업사이클링 프로그램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 공모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KT&G가 지역 폐기물을 재활용해 작품으로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프로그램 '2024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 공모를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대학원생생원이며 2~4명의 팀 단위로만 가능하다. 접수는 업사이클링 조형물 디자인 아..

윤석대 수자원공사장, UN HELP 기조연설…공사 초격차기술 소개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의 초격차 기술이 물 관련 세계 최고위급 자문 회의인 '유엔 물과 재해에 관한 고위급 전문가 패널'의 주요 관심사로 떠올랐다. 윤석대 수자원공사 사장은 지난 1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제23차 UN HELP에서 한승수 의장을 비롯해 각국 고..

대전교육청, 늘봄학교 2학기 전면 확대 ‘만반의 준비’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교육청은 2학기 늘봄학교의 초등학교와 특수학교 전면 확대 운영을 위한 준비에 나섰다. 먼저 지역대학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공주교육대, 카이스트, 충남대, 한남대, 목원대, 대전대 등 6개 대학교와 함..

대전시, 안산산단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는 유성구 안산국방산업단지 등 3개 지역 7.67㎢에 대해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및 해제한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이 재지정되는 안산산단은 사업대상지를 반영해 기존면적 7.12㎢에서 7.25㎢로 0.13㎢ 증가해 지정된다. 지정기간은 오는 31일부터 2..

세종시, 필리핀·몽골 관광객 유치 확대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관계기관·지역 업계와 힘을 모았다. 세종시는 우선 필리핀과 몽골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청주국제공항의 필리핀(마닐라) 노선과 몽골(울란바토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마련..

대전시, 지역 방위산업 육성 위해 두 팔 걷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가 지역 방위산업 육성을 위해 기술 개발·마케팅 등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대전시는 대전국방벤처센터와 지난 17일 대전TP 어울림프라자에서 14개 국방벤처기업 대표들과 신규 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과학기술 강군 육성 등 정부의 방위..

세종시, 빈집 정비·슬레이트 철거 지원… 최대 300만원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가 도시 미관을 저해하고 정주 환경을 악화시키는 주택 등을 대상으로 철거 비용을 지원한다. 세종시는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해 '빈집 정비·슬레이트 철거 비용 지원 사업' 추가 모집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추가 모집 물량은 빈집 18동, 슬레이트..

수자원공사, 녹조대응 전담반 구성해 확산 막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가 녹조 확산을 막기 위해 중장기 대책을 마련하는 등 선제적 대응에 나선다. 수자원공사는 14일 대전 본사에서 '2024년 녹조대응 전담반'을 구성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 수자원공사는 녹조 발생 원인 중 하나인 하천 및 호소 인근 오염물질을 선..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 견본주택 열고 본격 분양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컨소시엄은 대전시 서구 도마·변동 1구역 재개발 사업인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는 대전시 서구 가장동 38-1번지 일원 지하 2층~지상 38층, 15개 동, 전용 5..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을 찾아 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의 인연만들기 행사가 청년들의 새로운 만남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세종시는 지난 11일 세종시 미혼남녀 40명이 참여한 인연만들기 1회차 행사에서 총 6쌍의 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에 주민등록 또는 직장을 둔 미혼남녀를 80명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