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97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쌍용건설, 국내영업·기술직 부문 경력직 사원 모집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일 쌍용건설에 따르면 쌍용건설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국내영업 부문(주택사업, 건축영업, 도시정비 마케팅)과 기술직 부문(국내건축, 해외건축, 국내토목) 등 경력사원 약 30명을 채용한다 기술직의 경우 수주·사업역량을 강..

공인중개사協 "정혜린, 부동산플랫폼 '한방' 홍보가수 위촉"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협회 공식 부동산플랫폼 ‘한방’ 홍보가수로 정혜린씨를 위촉했다. 협회는 2일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최근 국민 문화트랜드로 자리 잡은 트로트 장르를 접목시키게 됐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정씨의 원곡 ‘사랑에 방..

[뉴스추적] 반복되는 공시지가 논란… 해법은 없나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정부가 ‘2020년 표준지공시지가 공시’를 통해 현실화율을 발표한 후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과도한 인상 등으로 인해 반발이 거센 상황이라 현실화율 조정을 둘러싼 공방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국토교통부가 지난 2월 13일 발표한 전국 표준지공시지..

한국형 스마트시티 수출사업 공모에 23개국서 80건 제출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국형 스마트시티 수출을 위해 올해 최초로 출범한 ‘케이시티 네트워크(K-City Network) 글로벌 협력 프로그램’ 국제 공모 결과 23개국에서 80건을 제출했다. 1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지난 1월 31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됐다. 선..

김현미 장관 "고령자 맞춤 지원 확대…복지주택 지속 확충"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김현미 국토교통부장관이 “고령자 맞춤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 장관은 1일 오후 전남 장성 고령자 복지주택 현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대수명 증가 등에 따른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해 주거와 돌봄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런 지원을 확대할..

'고령자 전용 공공임대주택' 2025년까지 8만가구 공급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정부가 오는 2025년까지 ‘고령자 전용 공공임대주택’ 공급물량을 8만가구로 확대한다. 어르신 맞춤 주택 리모델링·집수리 지원 등 고령자 주거복지 정책도 강화된다. 1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국토부는 2023년부터 기존 고령자 복지주택 공급량의 2배 규모인 연..

강남3구, 3월 주택 매매가 큰 폭 하락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지난달 서울 강남3구의 주택 매매가가 큰 폭으로 하락됐다. 지방의 경우 일부 지역을 제외하면 경기침체에 코로나19 확산까지 겹치면서 하락세를 지속했다. 1일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지난달 전국 주택종합 매매가는 0.54% 상승했다. 서울은 2월 0.15%에서 3..
공항公, 사내벤처 출범…"열린 혁신·사회적 가치 창출"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국공항공사가 ‘제1기 사내벤처’를 공식 출범했다. 1일 공항공사에 따르면 공항공사는 지난 2018년 내부 공모를 통해 사업화가 가능한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 올해 최종 평가를 거쳐 △UV-플라즈마 살균 시스템 개발·판매사업 △공항 유휴시설을 활용한 항공물류..

LX공간정보연구원-교통대, 자율주행 분야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LX공간정보연구원과 한국교통대학교 협력자율주행 인프라 ICT 연구센터는 1일 ‘정보통신방송 자율주행 분야 혁신인재 양성 및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자율주행 인프라 확대와 국제 표준을 추진하는 LX와 정보통신방송 혁신인재 양성사업을 추..

현대엔지니어링, 대전 '힐스테이트 도안' 본격 분양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대전 도안신도시 ‘힐스테이트 도안’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도안은 지하 5층에서 지상 29층 3개동 총 392가구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전용별로는 △27㎡A 2가구 △63㎡A 1가구 △84㎡A 21..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