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GC녹십자-노벨티노빌리티, 지도모양위축증 치료제 공동연구개발 계약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GC녹십자가 항체 신약 개발 전문기업 노벨티노빌리티와 지도모양위축증(GA) 치료제 공동연구개발에 나선다. GC녹십자는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노벨티노빌리티와 GA 치료제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노인 실명의 가장 대표적..

마약의 위험성 알렸는데…래퍼 윤병호, 구치소서 또 마약 투약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엠넷 '고등래퍼' 출신 래퍼 윤병호가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는 동안 구치소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27일 수원지법 형사4단독 정재욱 판사는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 혐의로 기소된 윤병호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

[인사] 보건복지부
◇ 과장급 △기획조정실 양성평등정책담당관 민차영 △복지정책관실 기초의료보장과장 변성미 △장애인정책국 장애인정책과장 방석배 △사회서비스정책관실 사회서비스일자리과장 서민수△노인정책관실 노인정책과장 전명숙 △노인정책관실 통합돌봄추진단장 지원근무 장영진 △공공보건정책관실 혈액장기정책과장 김희선..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상반기 보수 11.2억…노태문 10.9억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 겸 디바이스경험(DX) 부문장이 상반기 보수로 11억2800만 원을 받았다. 14일 삼성전자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한 부회장은 올해 상반기 급여 8억2000만원, 상여 3억200만원, 기타 근로소득 600만원을 받았다. 삼성전자..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진주성' 개막식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진주성 개막식이 지난 2일 진주성 촉석문 앞에서 빛의 성, 진주성 '칼을 품고 꽃을 피우다'라는 주제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4일 경남도에 따르면 개막식은 진주실크 빛 주머니 퍼포먼스, 촉석문 주제 공연 '칼을 품고 꽃을 피우다'..

하나은행, SK텔레콤과 'AI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2기'선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은행은 SK텔레콤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 코엑스점에서 AI(인공지능) 유망 스타트업을 위한 'AI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2기'최종 선발 및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AI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는 지난해 7월 하나금융그룹과 S..

SKT·하나은행, AI 스타트업 육성…"AI 생태계 발전에 기여"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SK텔레콤과 하나은행은 AI 신성장 영역 발굴을 위해 추진 중인 'AI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15개 스타트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17일 SKT에 따르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AI 스타트업 랩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SKT 강세원..

국민의힘, 김민전 빈 자리에 최수진 수석대변인 임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27일 '초선' 최수진 의원을 수석대변인에 임명했다. 최 의원은 OCI 바이오사업부 부사장, 한국공학대 특임교수를 지낸 과학 분야 전문가다. 비례대표 공천을 받아 22대 국회에 입성했다. 전임 수석대변인이었던 김민전 의원은 최고위원..

"삼성답게 미래 개척"… 실적 자신 경영진, 자사주 매입 행렬
삼성전자 경영진들이 잇따라 자사주 취득에 나서며 책임경영 의지와 함께 하반기 미래 사업에 대한 자신감 드러내고 있다. 이는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격변하는 글로벌 반도체 시장 분위기와도 맞물려 있다. 삼성전자가 반도체 패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다는 일각의 우려를 불식시..

드러내는 ‘실적 자신감’… 삼성전자 임원들 자사주 매입 행진
아시아투데이 이충재 기자 = 삼성전자 경영진들이 잇따라 자사주 취득에 나서며 책임경영 의지와 함께 하반기 미래 사업에 대한 자신감 드러내고 있다. 이는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격변하는 글로벌 반도체 시장 분위기와도 맞물려 있다. 삼성전자가 반도체 패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