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1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 송석준 원내대표 출사표…이철규 "자리 탐한 적 없어"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인물난으로 차기 원내대표 선출을 일주일가량 미룬 가운데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이 2일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단독 출마설로 당 내외에서 비판을 받던 이철규 의원은 이날 "자리를 탐하거나 한 적 없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與 '비윤' 김도읍, 차기 원대대표 경선 불출마 선언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김도읍 국민의힘 의원이 차기 원내대표 경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4·10 총선 부산 강서에서 4선에 성공한 김 의원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원내대표 출마 여부에 대해 문의가 많아 알려드린다"며 "원내대표에 출마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친윤' 이철규 원내대표 도전설에 뒤숭숭한 與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을 일주일 앞두고 친윤(親尹) 핵심 이철규 의원의 출마에 대해 당내 우려가 잇따르고 있다. 이 의원이 4·10 총선 공천관리위원, 인재영입위원장이었던데다 서울 강서구청장 참패 당시 김기현 지도부의 사무총장이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총선 참..

방폐법·풍력법, 21대 국회서 처리될까… 여야 "잠정 합의 단계"
아시아투데이 이서연 기자 = 21대 국회 종료를 한 달여 앞두고 여야가 '고준위 방폐물 관리 특별법'과 '풍력발전보급촉진 특별법' 처리에 공감대를 형성한 가운데 실제 법안 통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정치권과 원전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두 법안은 각각 2021년 5월과 9월에..

전남도, 불교·유교 문화재 구례 삼세불도 등 4건 유형문화재 지정
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전남의 4건의 문화제가 유형문화재로 지정됐다. 25일 전남도에 따르면 이번에 지정된 문화재는 구례 화엄사 각황전 삼세불도, 구례 화엄사 대웅전 동종, 구례 화엄사 구층암 동종, 나주 임서 신도비다. 구례 화엄사 각황전 삼세불도(求禮 華嚴寺 覺皇殿 三世佛圖)는..

전남의 아름다운 공중파로 알린다
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전남도의 아름다운 곳곳이 공중파에 담긴다. 전남도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전남의 곳곳을 널리 알리는 프로젝트인 '최수종의 여행사담'가 오는 30일부터 3주간 방송된다고 25일 밝혔다. 배우 최수종과 가수 정진운이 전남도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으며 여행하는..

이공계 대학생 2030년엔 85% 줄어… "R&D예산 등 정책 중요"
아시아투데이 한제윤 기자 = 이공계 기피 현상에 대응하기 위해 R&D(연구개발) 예산 등 정책 신뢰도를 높이고 학생 때부터 내적 동기를 확보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8일 오후 고등과학원 허준이 수학난제연구소에서 이공계 활성화 대책 TF 2차 회의를 개최했다...

[4·10 총선] 민주당, 수도권 102석 획득…강북권·한강벨트 우위 선점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제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전국 최다 의석이 걸린 수도권(서울·경기·인천) 122석 중 102석을 확보하며 크게 승리했다. 국민의힘은 19석을 획득하는 데 그쳤다. 1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30분 기준 서울 48개 선거구 개표 결..

김성원 후보, SNS 조회수 392만회 육박…선거운동 차별화 ‘눈길’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양주연천을 후보가 선거운동 기간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상대 비방은 지양하고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눈길을 끈다. 김 후보는 "주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며 “약 한 달간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33개 영상의 누..

김성원 후보 마지막 호소 “동두천‧양주‧연천을의 숙원사업 마무리할 기회 달라”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양주‧연천을 후보가 총선을 하루 앞둔 9일 동두천·연천·은현면·남면 지역 곳곳을 돌며 마지막 지지 호소를 이어갔다. 이날 오전 김 후보는 선거운동원들에게 선거송 음향은 적정수준으로 낮추고 일상을 방해하는 소란스러운 선거운동은 자제해달라는 당부와 함께 선거운동을 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