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2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반려견 순찰대' 선포식 참석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장이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서울 반려견 순찰대' 활동 선포식에 참석했다고 22일 밝혔다. 반려견 순찰대는 반려견의 일상적인 산책 활동과 방범 활동을 접목해 산책 중 범죄나 안전 위협 요소를 미리 감지..

KBSN, 재난안전 콘텐츠강화 위해 8대 학회와 MOU 체결…‘국민의 생명 보호'
KBSN(사장 이강덕)은 재난안전 관련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재난 안전 관련 8개 학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KBSN과 8대 학회는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갖고, KBS N 보유..

서대천 목사 ‘예장 삼산노회 신임 노회장’에 취임…“하나님께 돌아가자”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삼산노회는 지난 15일 ‘삼산노회 제47회 정기노회’에서 홀리씨즈교회 서대천 목사를 신임 삼산노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서대천 신임 삼산노회장(맨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해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삼산노회 대한예..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민의를 수렴하는 민생의회 될 것"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서울시의회가 총 131건의 안건을 제232회 임시회에서 심의·의결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임시회는 19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2일 서울시정과 교육행정에 관해 질의한다...

서울지방보훈청, 서울시와 협업…‘AI 보훈 올케어’ 추진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청장 남궁선)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위험군에 대해 서울시와 협업으로 고독사를 예방하는 ‘AI 보훈 올케어’ 사업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지방보훈청은 올 1월부터 고령의 독거 국가유공자 325명의 고독사 위험 여부 등을 조사했다. ‘AI 보훈 올케어’ 사업..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中 베이징·상하이시 방문해 협력 방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이 베이징시인민대표대회와 상하이시인민대표대회를 방문해 양 도시간 교류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고 16일 밝혔다. 김 의장은 현재 베이징시와 상하이시를 공식방문 중이다. 지난 12일에는 장젠둥 베이징시인민대표대회 부의장을 만나 △입..

[인터뷰] 진교훈 강서구청장 "김포공항~마곡지구~가양CJ부지 '신경제축' 만들 것"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강서는 정말 따뜻한 도시입니다. 주민들과 주거, 환경, 교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나눠나가고 싶습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은 지난 15일 강서구청 집무실에서 실시된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강서 만들기'가 최우선 중점과제라..

SKT, AI 미래 인재 발굴 프로그램 'AI 펠로우십' 6기 모집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SK텔레콤이 AI 분야 미래 인재를 발굴하는 육성 프로그램 'SKT AI 펠로우십' 6기 지원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기업 실무 현장의 데이터를 활용해 현직 개발자와 동일한 연구를 수행, 현직 개발자에게 직접 멘토링을 받는 등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북한강 천년 뱃길 ‘가평크루즈’ 첫 취항…서태원 군수 “천혜 수상 관광 1번지로 도약”
차량으로 접근이 어려운 수변구역 숨은 관광자원을 유람선과 순환버스로 연계하는 ‘북한강 천년 뱃길’ 수상 관광길이 드디어 열리게 됐다.가평군은 지난 12일 설악면 가평마리나 선착장 및 북한강 일원에서 서태원 군수를 비롯한 군의회 의장 및 도·군의원, 기관단체장, 협약 관계기관 등 80여..

김성원 후보, SNS 조회수 392만회 육박…선거운동 차별화 ‘눈길’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양주연천을 후보가 선거운동 기간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상대 비방은 지양하고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눈길을 끈다. 김 후보는 "주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며 “약 한 달간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33개 영상의 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