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68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생활용품업계, 사회공헌활동 등 자생력 강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생활용품업계가 사회공헌활동, 체험행사로 자생력 강화에 나섰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8일까지 '글라스락 제로웨이스트 글램핑' 참여자를 모집한다. 글라스락 제로웨이스트 글램핑 행사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에 늘어나는 일회용품, 플..

기업승계 세무·법무이해 등 중기 차세대 CEO 교육과정 진행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기업승계를 위한 차세대 CEO(최고경영자)를 위한 교육과정이 마련된다. 중소기업중앙회는 26일 서울 상암동에 있는 중소기업DMC타워에서 '2024년 차세대 CEO 스쿨 심화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2009년부터 운영된 차세대 CEO 스..

'5월 동행축제' 카드사와 손잡고 다양한 혜택 제공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5월 동행축제를 앞두고 카드사와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비씨카드 을지사옥에서 비씨카드·NH농협카드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자간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소상공인, 전통시장의 발전을..

가구·유아용품업계, 경쟁력 강화 본격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가구·유아용품업계가 신제품 출시 등으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시몬스는 26일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젤몬 등 여러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슈퍼싱글(..

2월 중소제조업 생산 감소세로 전환·중소서비스업 생산 ↓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올해 2월 중소제조업 생산(-5.5%)은 반도체의 양호한 증가세에도 불구하고 조업일수 감소(-1.5일)와 자동차와 전기장비 등이 부진으로 감소세로 전환했으며 중소서비스업 생산(-0.4%)은 명절 연휴로 인한 영업일 수 감소 등 일시적 요인으로 소폭 감소한 것..

꽝찌성 인민위원장 "韓 기업 지속 가능한 사업하게 지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우리나라와 베트남 꽝지성 기업인들이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중소기업중앙회 26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베트남 꽝지성, 주한베트남대사관과 함께 '베트남 꽝찌성 비즈니스·투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꽝찌성 대표단 방한을 계..

중소벤처 R&D 혁신형 강소기업 육성…오영주 "R&D 미래전략 라운드테이블 제언 내년 R&D 예산 반영"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중소벤처 R&D(연구개발)의 역할을 혁신형 강소기업 육성에 집중하고 전략기술 분야에 대한 혁신·도전 R&D 를 확대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6일 여의도에 있는 서울 글래드 호텔(여의도)에서 '중소벤처 R&D 미래전략 라운드테이블 성과공유 포럼'을 개최..

충남 서천특화시장 임시시장 개장…오기웅 "서천특화시장 충남·서천 중심 상권 도약"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지난 1월 대형화재로 인해 영업이 중단됐던 충남 서천특화시장이 인근 주차장 부지에 25일 임시특화시장을 개장한다. 오늘 개장한 임시특화시장은 연면적 4,361㎡의 규모로 대공간 막구조에는 수산물동 105개소, 식당 12개소, 농산물동 34개소가 입점한다. 조..

오영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 4조"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5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는 작년과 비슷한 4조원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서울 종로구에 있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5월 동행축제 추진계획'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이같이 밝히며, "올해 동행축제에서 가..

지역 엔젤투자허브 경북에 구축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비수도권 엔젤투자 활성화를 위해 대경권(대구·경북) 지역 엔젤투자허브를 경북에 구축하는 걸 추진한다. 25일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지역 엔젤투자허브는 민간과 공공이 가진 인프라·역량 등을 활용해 엔젤투자의 수도권 편중을 완화하고 지역 단위 초기투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