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9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고양시, 장애인활동지원 예산 경기도 부담↓ 시군 부담↑ '조절 필요'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고양특례시가 장애인 활동지원과 관련해 예산부담이 가중되고 있어 국도비 지원 확대와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여건을 고려한 예산부담비율 조절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24일 고양시에 따르면 올해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예산은 766억원에 이른다. 이는 시 장애인복..

나드리콜, 장애인의 날 무료 운행…장애인 이동권 보장
아시아투데이 배철완 기자 = "장애인들의 나들이 불편하지 않아요" 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 함께 한다. 공단은 20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을 대상으로 나드리콜을 무료 운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단이 운영하는 나드리콜은 매년 4500여 건의 무료 운행으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출연실적 우수시군' 감사패 전달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신용보증재단은 18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위기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한 6개 시군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지방자치단체장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박승원 광명시장 △백경현 구리시장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

윤상필, KPGA 개막전 코스레코드 선두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윤상필(26)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2024시즌 개막전 첫날 단독 선두로 치고 나갔다. 스크린골프 강자로 통하는 김홍택(31)도 우승 경쟁에 뛰어들었다. 윤상필은 11일 강원도 춘천의 라비에벨 골프클럽 올드코스(파71)에서 막을 올린 2024 KP..

고군택, KPGA 개막전 2연패 도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원섭 회장 체제로 새롭게 정비한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가 시즌의 포문을 연다. 역대 최대 규모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대회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총상금 7억원·우승상금 1억4000만원)이다. KPGA 투어는 2024시즌 KPGA 개막전인..

고양시 도시 브랜드 영국 BBC 통해 세계에 알렸다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고양특례시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도시'로 영국 BBC가 소개해 고양특례시 도시 브랜드 이미지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9일 영국 BBC는 킨텍스 빗물 재사용, 공원·녹지·자전거도로 풍부 등 친환경적인 도시 유지와 지속가능성 등을 소개했다. BBC..

일일 교사 나선 한화진 환경장관 "늘봄학교 적극협력"
세종//아시아투데이 이정연 기자 = 한화진 환경부 장관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만나 생태교육에 팔을 걷어붙였다. 4일 환경부에 따르면 한 장관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소재 대전장대초등학교를 찾아 '늘봄학교'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했다. 특히 이날 무공해 차량인 수소상용차(트럭)를 개..

40년 묵은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규제 손 볼 때 됐다.
아시아투데이 이대희 기자 = 12개 경기도 자치단체장들이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규제 개선을 위해 한목소리를 냈다 과밀억제권역 규제 제한에 묶여 기업들은 취득세, 법인 등록면허세의 중과세 영향으로 짓누르는 부담이 숨막힐 지경이고 기초자치단체는 자치단체대로 신규 기업유치, 신규산업단지..

임주현, 한미그룹·OCI통합 쐐기…종윤·종현 해임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임주현 한미사이언스 사장이 한미그룹과 OCI그룹간 통합 성사에 쐐기를 박았다. 임 사장은 25일 통합에 극렬 반대하는 임종윤·임종현 형제를 각각 한미사이언스 사장과 한미약품 사장직에서 해임했다. 임종윤 사장에 대해선 266억원의 대여금 반환소송까지 냈다. 현..

'기후동행카드'에 고양시도 참여…15만명 혜택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의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권인 '기후동행카드' 사업에 경기 고양시가 참여한다. 이번 참여로 3호선 10개역, 경의중앙선 10개역, 서해선 6개역 등 총 26개역에서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 15만 통근자의 이동 편의가 크게 증진될 전망이다. 서울시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