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과기정통부, 2024 ICT 산업전망 학술대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3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24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전망 학술대회(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3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ICT 분야 12개 전문기관이 공동 주관으로 개최하며, '디지털 혁신이..

<인사>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단장급(5명) △기술정책단장 문형돈 △정보통신기술사업단장 홍승표 △인재양성단장 신준우 △기반조성단장 최령 △감사실장 김기수 ◇팀장급(18명) △기술개발평가총괄팀장 장은정 △정책기획팀장 임진국 △정보통신방송평가팀장 박준범 △중소기업개발팀장 정영선 △AI 기획..

명량대첩 7주갑…8일 국제학술심포지엄 개최
남악/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명량대첩 7주갑 420년을 맞아 열리는 명량대첩축제장 일원인 해남 우수영 유스호스텔에서 8일 오전 10시 한·중·일의 바람직한 미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명량대첩 7주갑 기념 국제학술 심포지엄’이 개최된다. (재)명량대첩기념사업회는 세계 해전사상 유례..

하남시, 감북동유관단체연합회 연말 사랑나눔 실천
하남/아시아투데이 최순용 기자 = 연말을 맞아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경기 하남시 감북동유관단체연합회는 지난 8일 바자회 성금100만원 상당으로 백미10kg 26포, 라면 27상자를 기탁했다. 정성껏 마련된 기탁품은 감북동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회원들이..

<인사>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부서장 △R&D기획단장 박준성 △기술정책단장 홍승표 △기술개발평가단장 최재훈 △인재양성단장 최령 △기반조성단장 황정애 △기술사업화단장 허상무 △사업지원단장 김종석 △경영지원단장 도승희 ◇팀장 △기획총괄팀장 조일구 △연구기획팀장 김상태 △국제공동연구팀장 하선우 △정책기획팀장 문형돈 △전..

하남, 연말 맞아 따뜻한 온정의 손길 잇따라
하남/아시아투데이 최순용 기자 = 하남시 감북동(동장 이천형) 주민센터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백(하남시 학암동 소재)은 지난 15일 어려운 이웃돕기에 써달라며 성품으로 백미 40포(10kg), 라면 40상자를 감북동에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감..

미 상공회의소 부회장, "한미 FTA문제 해결하면 TPP참여 가능"
아시아투데이 추정남 기자 = 미국이 한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문제점들을 해결한 뒤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을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태미 오버비 미국 상공회의소 아시아 담당 부회장은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의 코리아소사이어티에서 열린 한미 FTA 발효 2주년 강연..

“에듀푸어 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에듀푸어’(edupoor)란 수입에 비해 과다한 교육비 지출로 경제적 곤란을 겪는 계층을 뜻하는 신조어다. 오늘날 대한민국은 에듀푸어 300만 시대다. 아내와 자식을 유학 보내놓고 ‘돈 버는 기계’가 돼 몸과 정신이 모두 망가진 채 벼랑 끝에 내몰린 기러..

아베 "도쿄올림픽 경제성장 기폭제로 삼겠다"
아시아투데이 임진국 기자 =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2020년 도쿄 올림픽을 15년간 계속된 디플레이션에서 탈출해 일본 경제를 성장시킬 기폭제로 삼겠다고 8일 밝혔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아베 총리는 이날 올림픽 개최지가 결정되고 나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가진 기..

[희망 100세 시대] 한국골든에이지협회ㆍ국가평생교육진흥원 업무협정 체결
아시아투데이 우종순 사장(왼쪽)과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최운실 원장이 27일 본지 회의실에서 업무협정을 맺고 서명한 양해각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 이병화 기자 photolbh@ 아시아투데이 이정필 기자 = 한국골든에이지협회(회장 장두원, 이하 협회)와 국가평생교육진흥..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