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크릿키, 2009 미용박람회에서 소비자·바이어들로부터 큰호응

시크릿키, 2009 미용박람회에서 소비자·바이어들로부터 큰호응

기사승인 2009. 05. 14. 12: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킨테라피 시크릿는 지난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 2009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석, 평소 미용에 관심있는 고객들과 관련 바이어들에게 큰호응을 얻었다.


자사 브랜드를 좀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데 역점을 두고자 했던 시크릿키의 모토에 맞게 박람회 일정은 진행되었으며, 부스를 찾아온 고객에겐 패스트샴푸(머리빨리자라는샴푸), 워터드롭 수분크림, 퍼펙셔니스트 비비크림등의 주력상품을 소개하고 샘플을 나누어 주었다. 특히 화장품 상담고객에겐 새로 출시된 시크릿키 선크림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가져 소비자들이 장시간 줄을서야 할 정도의 관심을 얻었다.


시크릿키는 박람회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을수 있도록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펼칠 방침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