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메이크샵,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비법’ 출간

메이크샵,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비법’ 출간

기사승인 2012. 09. 24. 13: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비법(저자 최재봉/앱북스)’을 출간했다

‘쇼핑몰 일방문자 100명으로 시작하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이 책은 소비자 분석 및 사업 기획 단계부터 쇼핑몰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 ▲웹문서 노출 ▲ 지도 검색 ▲지식 IN ▲블로그 ▲카페 ▲오픈캐스트 발행 ▲키워드 광고 등의 10가지 마케팅 툴 활용법과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김기록 메이크샵 대표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은 철저한 시장 조사와 함께 업종과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이 병행될 때 성공한다.”며 “쇼핑몰 창업을 위한 아이템은 준비되었지만 마케팅이 막막한 소비자와 마케팅 비용을 들여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운영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록으로 메이크샵 3개월 무료 이용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