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 페이스북 팬 5만명 돌파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 페이스북 팬 5만명 돌파

기사승인 2014. 05. 29. 10: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동화약품은 후시딘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http://www.facebook.com/Fucidin.Diary)’가 팬 수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건강/제약/의학 카테고리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는 육아맘·직장인·커플 등 다양한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는 고정 코너를 운영중이며, 사회나 문화의 이슈 등을 적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유명 웹툰 작가 캐러멜&네온비의 ‘상처공감 다이어리 웹툰’을 월 2회 독점으로 게재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

아울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실제 페이지 팬들로부터 소외계층이나 환아를 위한 응원메시지를 모집해 전달하고, 축구꿈나무 어린이들을 위해 덧글 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축구 용품을 기부하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후시딘의 페이스북 팬수가 5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와의 공감을 통한 지속적인 스토리텔링 덕분이었다”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CSR 활동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