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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2014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 대상’ 영예의 대상은?

[동영상] ‘2014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 대상’ 영예의 대상은?

기사승인 2014. 09. 29. 1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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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투TV] 삼성그룹‧아모레퍼시픽그룹 대상 수상


지난 23일(화) 오전 10시 여의도 CCMM빌딩 루나미엘레 컨벤션홀에서 아시아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보건복지부가 공동 후원한 ‘2014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2014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 대상’은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기업과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하만주 아시아투데이 국차장과 김미지 아투TV 아나운서가 개회 선언을 했으며, 송인준 아시아투데이 회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임채운 심사위원장은 “기업에는 여러 가지 소중한 자산이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소비자 신뢰”라고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해 높은 공적을 쌓은 것을 인정받아 ‘2014 소비자신뢰대상’을 수상한 기업들에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2014 아시아투데이 한국 소비자신뢰 대상은 삼성그룹(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아모레퍼시픽그룹(보건복지부 장관상)이 선정되었으며, 최우수상은 현대자동차(글로벌경영부문), SK텔레콤(고객만족부문), 삼성전자(동반성장부문), 포스코(그린경영부문), 두산그룹(사회공헌부문), 농심(기업부문), 참이슬(브랜드부문)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현대백화점(백화점부문), 이마트(대형마트부문), CU(편의점부문), CJ오쇼핑(홈쇼핑부문), 쿠팡(소셜커머스업체부문), 제네시스(대형승용차부문), SK텔레콤(통화품질우수부문), 갤럭시(스마트폰A/S부문) 등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선정돼 금상을 받았으며, 각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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