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화 이글스, ‘북런(BOOK RUN) 캠페인’ 진행

한화 이글스, ‘북런(BOOK RUN)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5. 03. 05. 11: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화브랜드로고타입1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사단법인 한국물가정보 KPI출판그룹과 함께 ‘북런(BOOK RU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전구장에서 열리는 2015 시범경기 총10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KPI출판그룹 발간도서 약 2000부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주말경기 500부, 평일경기 100부를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도서를 지급하게 된다.

또 2015 시범경기에서 한화가 1승을 할 때마다 추가 200권을 ‘사랑의 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기부하게 된다.

한편 한화와 사단법인 한국물가정보 KPI출판그룹은 7일 대전 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시범경기 개막전에 앞서 협약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