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비타임즈] 기브(米)미 챌린지 페스티벌로 나눔기부…로페카 쥬얼리 & 비스트

[하비타임즈] 기브(米)미 챌린지 페스티벌로 나눔기부…로페카 쥬얼리 & 비스트

기사승인 2015. 07. 09. 15: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지난 3월 28일 토요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기브(米)미 챌린지’ 페스티벌이 열렸다. 기브(米)미는 영어 ‘give’와 한자 ‘쌀미'(米)를 결합한 단어로, 굶주린 아이들에게 쌀을 공급하는 공익성 페스티벌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기브콘(www.givecon.kr)이 다양한 팬덤을 위해 준비한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매 회마다 나눔의 규모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


기브미 챌린지는 행사에 참여하는 스타와 팬이 농촌과 결연을 통해, 해당 논에서 수확한 쌀을 판매한 수익으로 독거노인과 결식아동 등 소외 계층에게 지원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참여하는 스타들은 국가를 대표하는 한류스타로써 공익적인 면을 널리 알리고, 농촌지역의 경제활성화에 기여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2
<사진 : 비스트에게 기브콘 목걸이를 전달한 로페카 쥬얼리 윤태인 대표>

기브미 챌린지에서 스타에게 전달되는 기브콘 목걸이를 제작하는 공식 쥬얼리 업체인 ‘로페카(ROPEKA, 대표 윤태인) 쥬얼리’는 삶의 치료를 바라는 힐링 브랜드써, 어원은 너의 치료자·치료하시는 하나님이라는 뜻이다.


 

3

<사진 : 로페카 기브콘 목걸이로 나눔기부를 실천하는 비스트>



이번 행사에서는 사랑의 봉사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참여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그룹인 비스트(BEAST)에게 로페카쥬얼리에서 제작한 로페카 기브콘 목걸이가 지원됐으며, 나눔행사에 동참하는 모든 연예인에게 로페카 기브콘 목걸이를 증정하는 캠페인이 지속될 계획이다.


김종혁 기자 zexia@hobbytimes.co.kr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