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흥국생명,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생명보험부문 ‘대상’ 수상

흥국생명,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생명보험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5. 11. 26. 09: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흥국생명_소셜미디어대상
흥국생명은 지난 25일 ‘제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생명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 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며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 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흥국생명은 ‘인생을 예술처럼,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드는 ‘LIFE IS ART’라는 콘셉트로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으로 소통해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며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