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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사랑,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레드클레오’ 론칭

건강사랑,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레드클레오’ 론칭

기사승인 2015. 12. 02.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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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4일 오전 10시 20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서 방송
건강사랑
건강사랑 ‘레드클레오’./ 제공=건강사랑
바이오 벤처기업 건강사랑은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레드클레오’를 오는 4일 오전 10시 2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레드클레오는 갱년기 여성건강을 위한 5종 복합솔루션을 하루 한 번 섭취,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갱년기 11가지 현상을 모두 개선하는 기능성 석류농축물질(P-estroHL)과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HCA, 골다공증 위험감소를 돕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등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으며 지난 9월 ‘2015 홍콩비타푸드아시아’에서 테이스팅 바(TASTING BAR) 최고기능식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건강사랑에 따르면 특히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물질은 12년간 집중 연구 및 30단계의 과학적 공정을 거쳐 얻어낸 식물성 순수물질이다. 국내 대학병원에서 40~60세 국내 폐경 여성을 대상으로 총 8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섭취 4주 후 갱년기 상태 척도인 갱년기 지수(KI) 11가지(안면홍조·발한·불면증·신경질·우울증·현기증·피로감·관절통 및 근육통·두통· 가슴 두근거림·질 건조감)가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됐고 섭취 8주 후에는 갱년기 현상이 모두 개선된 점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건강사랑 관계자는 “건강사랑이 끈질긴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석류농축물질은 식약처로부터 과학적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라며 “20세기 현대과학이 발견한 여성 건강물질인 석류의 고유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개발된 레드클레오가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사랑의 레드클레오 론칭 방송은 7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갱년기 건강관리의 필요성과 방법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레드클레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건강한 가족’(www.healthy-family.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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