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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삼성카드 링크’ 삼성페이에 도입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삼성카드 링크’ 삼성페이에 도입

기사승인 2015. 12. 15.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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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페이 LINK
삼성카드가 빅데이터 기반의 CLO(Card Linked Offer)서비스인 ‘삼성카드 링크(LINK)’를 업계 최초로 삼성페이에 도입했다./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기반의 CLO(Card Linked Offer)서비스인 ‘삼성카드 링크(LINK)’를 업계 최초로 삼성페이에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 링크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회원에게 할인, 포인트 적립 등 맞춤형 혜택을 자동으로 연결시켜 주는 서비스다. 회원별 소비패턴 분석을 통해 회원이 선호하는 업종이나 지역, 회원과 유사한 성향의 다른 회원들이 선호하는 인기 가맹점 등을 예측해 개인별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를 등록한 고객은 등록된 삼성카드 화면에서 ‘맞춤 혜택 링크’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버튼을 터치하면 나오는 혜택 목록에서 원하는 혜택들을 선택하면 된다.

각각의 혜택 내용이나 개수는 회원별 소비 성향에 따라 다르게 보여지며, 해당 가맹점에서 평소처럼 삼성카드 또는 삼성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쿠폰이나 링크 화면을 보여줄 필요 없이 알아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이번 삼성페이 버전 업그레이드와 함께 삼성페이에서 모바일 티머니를 통해 삼성카드로 선불 및 후불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카드는‘삼성카드 링크’의 삼성페이 도입과 함께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 링크’를 이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 링크 혜택을 링크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 링크 혜택을 링크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합산 3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가장 범용성이 높은 삼성페이에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업계 선도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삼성카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새로운 결제 환경에서 삼성카드만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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