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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3억개 팔린 日 탄산주 ‘호로요이’ 국내서 맛본다

연간 3억개 팔린 日 탄산주 ‘호로요이’ 국내서 맛본다

기사승인 2016. 06. 08.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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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빔 산토리, 호로요이(HOROYOI) 3종 국내 출시_160608
산토리 맥주로 잘 알려진 빔 산토리사가 과일맛 탄산주 ‘호로요이(HOROYOI)’ 3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호로요이’는 2009년 일본에서 첫 출시 이후 6년 동안 매년 14.9%의 성장률을 보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판매량은 1230만상자(1상자=350mlx24개)에 이른다.

이 제품은 과일향을 베이스로 한 탄산주로, 특유의 청량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 알코올 도수가 3도로 낮아 마시는 동안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350ml 용량의 캔 형태로 출시되며 △칵테일 느낌의 새콤달콤함과 상쾌한 끝 맛을 더한 ‘화이트사워’ △부드럽고 풍부한 아로마 향을 베이스로 해 달콤한 복숭아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치’ △입안 가득 진한 포도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레이프’의 3가지 맛이 선보인다.

호로요이의 수입 및 유통을 맡은 선보주류교역의 김순중 대표는 “호로요이는 정식 출시 이전에 일본여행 시 꼭 구입해야 하는 물품으로 꼽힐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모았다”며 “RTD 주류의 대표격인 호로요이의 국내 출시를 통해 탄산주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호로요이는 전국 백화점, 대형 마트 및 CU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36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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