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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제4기 KB호민관 ‘고객패널’ 모집

KB국민은행, 제4기 KB호민관 ‘고객패널’ 모집

기사승인 2017. 02. 28.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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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기 호민관
KB국민은행은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제4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KB호민관은 국민은행의 대표적 고객 패널 제도다. 2014년부터 시작한 이 제도는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변화들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4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금융상품·서비스 모니터링 △월 1~2회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 △신상품·신규 서비스 관련 FGI 참여 등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이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KB정보광장>새소식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3월 2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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