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국민은행, ‘KB고객자문단’ 온라인패널 5천명 모집

KB국민은행, ‘KB고객자문단’ 온라인패널 5천명 모집

기사승인 2017. 05. 11. 09: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7고객자문단6기모집_포스터
KB국민은행은 25일까지 온라인 고객패널 ‘KB고객자문단’ 6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에 도입해 올해로 6년째 시행중인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 그 동안 고객지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을 통해 가능하며, 운영기간은 올해 6월부터 내년 5월까지이다.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참여나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0.9%)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도 제공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