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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아산시가 오는 31일까지 행정업무를 보조할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
22일 시에 따르면 여름방학 기간인 7월 3일부터 28일까지 기간 중 20일 간 시청과 사업소에서 업무에 배치한다.
신청자격은 대학생(휴학생 및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제외) 신분으로 신청 공고일 현재 학생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이 아산시에 되어 있거나 아산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사회취약계층 자녀 등 10명을 우선 선발하고 대학생 행정참여제 우수학생 2명을 추천받는다.
근무조건은 주 5일, 1일 8시간(점심시간 제외) 근무하며 하루 6만3640원의 임금 및 만근 시 주휴수당을 지급받고 4대 보험에 가입된다.
아르바이트를 희망하는 학생은 구비서류를 갖춰 이메일(lottesuk@korea.kr)로 신청하거나, 아산시청 자치행정과로 우편발송 또는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