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옥션, KT그룹 T커머스 ‘K쇼핑’ 공식 입점…“콘텐츠 강화”

옥션, KT그룹 T커머스 ‘K쇼핑’ 공식 입점…“콘텐츠 강화”

기사승인 2018. 03. 12. 08: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_옥션_옥션, KT그룹 T커머스 ‘K쇼핑’ 공식 입점_180312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KT그룹의 T커머스 ‘K쇼핑’을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옥션은 KT그룹과 제휴를 통해 ‘K쇼핑’을 공식 입점시키고 다양한 상품 콘텐츠 제공은 물론 한주간 판매 베스트 상품도 선별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KT그룹의 쇼핑채널인 K쇼핑은 KTH가 운영하는 국내 1위 T커머스 서비스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및 내실 있는 중소기업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100매)’를 5만580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11kg’를 3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봄에 찾아오는 황사·미세먼지 대비 아이템으로 제격인 ‘보국 에어젯 공기청정기’를 18만1000원에 판매한다.

추가 혜택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을 행사기간 무제한으로 발급한다.

이주철 옥션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갈수록 커지는 온라인쇼핑시장을 고려해 오픈마켓의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홈쇼핑 채널 입점을 기획했다”면서 “홈쇼핑 고객층 확보는 물론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