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오픈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오픈

기사승인 2018. 03. 21. 12: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파손보증제도 적용…소비자 접근성↑
이딸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메인 페이지
이딸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메인 페이지./제공=이딸라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20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온라인스토어 오픈과 함께 이딸라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 상 제품 구매뿐 아니라 브랜드가 지닌 역사·디자인 가치 등도 함께 소개한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그동안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한식기 ‘떼에마 띠미’와 ‘알바 알토 컬렉션’을 비롯해 시대를 대표하는 디자인 거장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 테이블웨어·인테리어 소품·패브릭 등도 함께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딸라는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해왔던 파손보증제도를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도 범위를 확대해 적용한다. 파손보증제도는 1년 안에 사용 중인 세라믹 제품이 파손될 경우 보증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이딸라는 온라인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간 신규 가입 고객들은 2000 포인트를 지급받고,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받는다.

이서용 이딸라 마케팅팀 부장은 “실용성·디자인·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제품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딸라는 1881년 핀란드 유리공장에서 시작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2014년 9월 한국에 공식 진출한 이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1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