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15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경동나비엔, 15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사승인 2018. 08. 21. 09: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1] 경동나비엔 로고 캘리그라피
경동나비엔은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NCB760’은 콘덴싱보일러는 멀티 센싱 온도제어 기술을 구현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집 밖에서도 난방을 실시간 제어하며 에너지 사용량도 확인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경동나비엔에 대해 소비자들이 한결 같은 믿음과 사랑을 보내주셨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개발했다. 건강·환경·안정·충족·사회성 등 5개 항목에 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점수화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한다. 올해는 113개 제품군 및 서비스군, 378개의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패널 조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