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이처컬렉션, ‘VT코스메틱×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독점 론칭

네이처컬렉션, ‘VT코스메틱×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독점 론칭

기사승인 2018. 09. 28. 10: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방탄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6일부터 트렌디 뷰티 브랜드 VT 코스메틱이 전속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지닌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3가지 라인 59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대표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 넣는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우아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처컬렉션은 VTXBTS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군을 폭넓게 확충할 계획이다.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 네이처컬렉션과 가치를 함께하는 타사 브랜드의 입점도 검토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VT 코스메틱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