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새로운 브랜드 감성 담는다”

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새로운 브랜드 감성 담는다”

기사승인 2018. 10. 01. 09: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제주’ ‘진정성’ 등 그동안 사랑 받은 브랜드의 특성은 유지하되. 보다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방향성을 담았다.

‘자연을 담은 그릇’을 상징하는 심볼을 비롯한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배제하고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한 로고타입으로 변경했다. 여기에 제주 자연을 상징하는 비자림의 짙은 녹음 색을 더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표현했다.

신규 BI는 이날부터 브랜드 광고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제품 디자인과 옥외·매장 인테리어 등에 적용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BI 변경은 브랜드 리뉴얼의 첫 단추”라며 “‘BI 변경뿐만 아니라 제품과 고객 경험 등 모든 부분에서 새로워진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