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환절기 지친 직장인 건강관리엔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환절기 지친 직장인 건강관리엔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기사승인 2018. 10. 18. 09: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비맥스 시리즈
아침저녁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건강관리에 필수인 비타민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다.

18일 GC녹십자에 따르면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육체피로·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 준다.

비맥스 시리즈는 5종으로 구성돼 있다. 20~40대 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마그네슘 함유로 눈 떨림·근육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비맥스 리퀴드’, 50대 이상의 장년층을 겨냥한 ‘비맥스 에이스’ 등이 있다. 최근에는 엘-시스테인·비타민C·셀레늄·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피로회복부터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효과를 나타내는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맥스 시리즈는 약사들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비타민제로, 약사가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소비자는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하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지며 유명세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출시 5년여 만인 지난해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으로 등극했다.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1포에 1정, 비맥스 리퀴드는 1박스에 10캡슐 단위 구성의 소포장 제품도 출시했다. 소포장 제품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소량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