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각종 상품·서비스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공연 및 영화 시사회 등을 진행하는 ‘The Dream Day’, 고객들에게 취미 활동을 소개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워라밸 클래스’, 여러 문화 및 스포츠 마케팅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브랜드 가치도 올라간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또 신한카드는 표준협회 주관 ‘2018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Korea Sustainability Index)’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수준과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전문가 그룹과 소비자, 협력사, 지역사회, 주주 등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대 이해관계자 기반 조사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고객은 물론,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계열사, 협력사, 지역사회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