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올리브영, ‘2019 파트너스 데이’ 열어…협력사와 소통 강화

올리브영, ‘2019 파트너스 데이’ 열어…협력사와 소통 강화

기사승인 2019. 01. 24. 11: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올리브영
올리브영이 협력사와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한 ‘파트너스 데이’ 행사 모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2019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구창근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부문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105개 우수 협력사 관계자 등 총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진행된 주요 성과뿐 아니라 올해 20주년을 맞아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상호 발전 방향성을 공유했다.

올해는 특히 협력사와의 공동 상품·마케팅 협업 전략을 비롯해 신상품 조기 안정화 및 브랜드 육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오프라인 매장 역시 온라인 채널 성장에 대응한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을 통해 지역·상권별 차별화 플랫폼 전략을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2018 헬스앤뷰티(H&B) 어워즈’와 연계해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함께 열어 한 해 동안의 협력사 노고를 격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협력사와 적극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