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홍보 모델에 배우 정상훈 선정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홍보 모델에 배우 정상훈 선정

기사승인 2019. 05. 21. 15: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배우 정상훈씨를 애프터세일즈 부문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순정’과 ‘고집쟁이’를 키워드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순정 편에서는 폭스바겐 사행시를 통해 사고 발생 시 대처 요령을 쉽게 소개하며 사고 수리의 우수성과 고객을 위한 사고지원 서비스를 안내한다.

고집쟁이 편에서는 공식 서비스의 진행 순서와 정비공간의 모습을 진중하게 전달한다.

마틴 비즈웜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상무는 “앞으로 배우 정상훈씨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의 고객을 대하는 진심과 빈틈없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집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