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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올레드 TV로 맨해튼서 여름 컬러 마케팅

LG, 올레드 TV로 맨해튼서 여름 컬러 마케팅

기사승인 2019. 07. 14.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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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3]LG 올레드 TV, 팬톤사와 컬러 체험 마케팅
LG전자가 12~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운영한 ‘카페 올레드’에서 아미라 카셈 쉐프(오른쪽)가 올해의 여름 컬러를 활용한 디저트를 만들고 있다. /제공=LG전자
LG전자가 미국에서 올레드 TV를 앞세워 컬러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12~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212㎡ 규모의 ‘카페 올레드’를 열었다. 카페 올레드는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의 여름 컬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방문객들은 음료와 함께 컬러를 주제로 이색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팬톤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 전망,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컬러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컬러 연구기업이다. 컬러 트렌드 분석을 통해 선정하는 ‘올해의 팬톤 컬러’는 패션, 디자인,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LG전자는 이 곳에 3.85㎜ 두께로 종이처럼 얇아 벽에 착 붙일 수 있는 월페이퍼 디자인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해 2019년형 LG 올레드 TV 신제품 10대를 설치했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 여름 컬러는 △공작새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 피코크’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튜메릭’ △골드빛을 머금은 노란색 계열의 ‘아스펜 골드’ △노란 빛이 감도는 녹색 계열의 ‘페퍼 스템’ 등 4종이다.

LG전자는 올레드 TV 화면을 통해 호주 아티스트 데이비드 맥레오드 등이 팬톤의 컬러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디지털 아트 작품을 보여주고, 유명 쉐프 아미라 카셈이 팬톤의 여름 컬러를 활용해 만든 라떼, 케이크 등도 제공했다.

[사진5]LG 올레드 TV, 팬톤사와 컬러 체험 마케팅
LG전자가 12~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운영한 ‘카페 올레드’를 찾은 고객들이 올레드 TV 화면을 통해 올해의 여름 컬러를 감상하고 있다. /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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