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T, ‘88 왕홍 박람회’ 한국산 파프리카·쌀과자 홍보

aT, ‘88 왕홍 박람회’ 한국산 파프리카·쌀과자 홍보

기사승인 2019. 08. 21. 16: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T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19일과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88 왕홍 박람회’에 참가해 중국의 유명 왕홍군단과 함께 수출유망 농식품을 홍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왕홍’이란 왕뤄홍런裏280줄임말로 중국 웨이보·웨이신 등 SNS에서 활동하며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인터넷 스타를 말한다.

인기 왕홍 스나나 씨(石娜娜娜)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한국산 파프리카의 안전성, 우수성을 적극 설명하며 한국산 파프리카 활용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병호 aT 사장은 “최근 중국은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앞으로도 다양한 수단을 활용해 우리 농식품을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