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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셜록 효과” LG 코드제로 A9 광고 2주만에 500만뷰

“셜록 효과” LG 코드제로 A9 광고 2주만에 500만뷰

기사승인 2019. 09. 09.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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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코드제로 A9_셜록_2
광고 갈무리./제공=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를 소개한 광고영상 ‘클린 홈즈(Clean Homes)’가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영상을 제작, 원작의 OST곡 ‘The Game is On’을 광고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사인 하츠우드필름(Hartswood Films)과 저작권 사용 계약을 맺었다.

광고에서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에게 의뢰가 들어오고, 현장에 도착한 홈즈는 드라마에서처럼 여러 단서들을 통해 의뢰인이 처한 상황을 그려본다. 홈즈는 코드제로 A9으로 18분이면 132제곱미터의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고 계산한 뒤 물걸레 흡입구,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스탠드형 거치대 등 코드제로 A9의 차별점을 특유의 방식으로 소개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코드제로 A9은 물걸레 전용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 먼지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청소가 끝날 때까지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자동으로 물을 공급해주는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청소방식이나 바닥재질에 따라 3단계로 물 공급량을 조절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국 드라마의 영상미 속에 코드제로 A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LG 코드제로 A9_셜록_4
광고 갈무리./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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