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하나투어, 김상근 교수와 떠나는 이탈리아 인문학 여행 출시 外
2019. 11. 20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3.8℃

도쿄 13.3℃

베이징 3.8℃

자카르타 32.8℃

[여행 브리핑] 하나투어, 김상근 교수와 떠나는 이탈리아 인문학 여행 출시 外

김성환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5. 16: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나투어]이탈리아_로마_콜로세움
로마 콜로세움/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김상근 교수 동반 이탈리아 인문학 여행 출시

하나투어가 르네상스 인문학의 거장 연세대학교 김상근 교수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당신의 로망은 무엇입니까?’를 출시했다. 김상근 교수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동행하면서 생생한 현장 강의를 곁들이는 여행 상품으로 르네상스 인문학이 시작된 이탈리아를 깊이 있게 살펴보는 여정으로 구성됐다. 여행 참가자들은 김 교수와 함께 로마, 티볼리, 시에나, 피렌체, 아씨시 등의 도시들을 걸으며 옛 로마 제국과 메디치 가문 그리고 르네상스 문화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게 된다. 전 일정 이동 시 최고급 버스를 이용하며 엄선된 현지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상품 예약은 하나투어 또는 KMA 한국능률협회를 통해 가능하다. 출발일은 12월 15일. 799만원.

첨부사진1_원더박스 ‘할로윈 몬스터 박스’
원더박스 ‘핼러윈 몬스터 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어덜트 취향저격 ‘2색’ 핼러윈 파티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핼러윈(31일)을 앞두고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파티를 진행한다.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18일부터 인기 악동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핼러윈 몬스터 박스’를 진행한다. 파크 내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 인기 캐릭터 ‘스위트 몬스터’가 인사를 건넨다.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이 급습해 미션 게임을 걸어온다.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할 수 있는 핼러윈 뷰티숍과 드레스 살롱도 운영된다.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9시(주말 및 공휴일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핼러윈 나이트 패스’도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는 26일 ‘퓨처 클럽 핼러윈 파티’ 콘셉트로 네덜란드 출신의 하우스 DJ 루카스&스티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올 나이트 파티를 연다. 공연 당일 파라다이스시티 1박과 크로마 테이블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61만원 부터)도 판매 중이다.

01.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핼러윈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핼러윈 복장 갖추면 얼라이브스타가 공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31일까지 핼러윈 복장을 착용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얼라이브스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얼라이브스타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얼라이브핼러윈, #얼라이브스타, #아쿠아플라넷일산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쿠아리움과 얼라이브스타, 브릭플라넷 전체 관람이 가능한 자유이용권 2장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1월 3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야간 개장(오후 6시부터 오후 8시)을 진행한다. 야간 개장은 정상가 대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관람 가능하다.

IMG_2258
승우여행사 제공
◇ 승우여행사, 2019제주올레걷기축제 참가 상품

승우여행사가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 참가 상품을 판매 중이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제주올레 8, 9, 10코스에서 진행된다. 2박3일 일정의 이번 상품은 3일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제주의 문화, 향토음식 등 다양한 일정을 즐기는 여정으로 채워졌다. 걷기축제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미국, 영국, 일본, 캐나다 등에서 1만여명의 ‘올레꾼’이 제주를 찾아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왕복항공료, 올레축제 참가비용, 점심식사(3회), 교통비, 숙박 등을 포함한 상품 가격은 1인 기준 40만9000원부터. 출발일은 31일.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제공
◇ 용평리조트, 19/20 스키 시즌권 1차판매

강원도 평창의 용평리조트가 27일까지 2019/20 스키 시즌권 1차 판매를 진행한다. 28면 전 슬로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즌패스, 버스시즌권이 결합된 스키파워패스, 초급자전용패스, 3인이 함께 이용하면 저렴해지는 트리플패스, 스키와 워터파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패스 등 다양한 형태의 시즌권이 선보인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객실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는 용평리조트 홈페이지와 ‘야놀자’에서 가능하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