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9. 11. 19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2℃

도쿄 14.9℃

베이징 2℃

자카르타 28.2℃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철현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7. 15: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쌍용건설1
/아시아투데이 DB
쌍용건설이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론칭 1주년 기념 홈페이지 로그인·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건설은 17일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이 같이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규모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올해 11월에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선보인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 후 관심고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분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인 바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