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나요(NAYO) ‘탈모관리 솔루션’ 와디즈 통해 론칭

나요(NAYO) ‘탈모관리 솔루션’ 와디즈 통해 론칭

기사승인 2019. 12. 19. 10: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요(NAYO) '탈모관리 솔루션'
㈜루데아의 스칼프&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나요(NAYO)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를 통해 탈모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효과적인 ‘탈모관리 솔루션’ 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탈모관리 솔루션’ 은 현대인들의 탈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모공 노폐물, 유·수분 영양 불균형, 두피열을 관리할 수 있는 나요(NAYO)의 탈모 케어 프로그램으로 총 5가지 제품을 통해 체계적인 두피 및 모발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소비자들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스파클링 샴푸’, ‘스파클링 토닉’, ‘샴푸브러쉬’, ‘스파클링 데일리 스케일러’, ‘스파클링 스칼프 헤어 팩’ 총 5가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나요(NAYO)의 전 제품은 두피와 모발상태를 개선해 주는 ‘스파클링 솔루션 콤플렉스’ 특허를 받았다. 또한 나요(NAYO)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검증을 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오픈예정 페이지 공개 이후 탈모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나요(NAYO)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의 오픈예정 페이지 공개 후 27일 오후 2시부터 본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펀딩 기간 동안 와디즈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픈예정 기간 동안 펀딩 알림 신청 후 루데아 플러스 친구와 플친을 맺은 고객 전원에게는 샴푸 파우치 3매를 무료 증정하며 알림 신청 후 본 펀딩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칼프 에너지 세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요 홈페이지 또는 와디즈 오픈예정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