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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생활의 매직’캠페인으로 인지도·선호도 ‘껑충’

SK매직 ‘생활의 매직’캠페인으로 인지도·선호도 ‘껑충’

기사승인 2020. 01. 03.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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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이미지 01] 올인원_직수얼음정수기_광고_스틸컷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해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모두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시장조사전문기관 마크로밀 엠브레인에 따르면, 전국 만 25세 이상 59세 이하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SK매직의 브랜드 인지도가 지난 2017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광고 호감도와 브랜드 선호도 또한 3년 연속 상승했다.

광고 호감도와 브랜드 선호도 상승은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지난해 SK매직 매출은 8000억원을 넘어섰다. 렌탈 누적계정도 180만 계정을 넘어서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인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은 올해 3년차다. ‘믿음직, 바람직, 그래서 매직’이라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처음부터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지난해에는 ‘오직매직’이라는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제품 기술력을 알렸다.

실제 SK매직은 지난해 11월 기준, 렌탈 계정을 포함한 전기레인지의 월 판매 실적 2만대, 총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 등 역대 최대 실적을 올리며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굳혔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과의 소통을 계속해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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