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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情 담은 설 선물] 면역력 관리 베스트셀러, ‘정관장 홍삼톤’

[情 담은 설 선물] 면역력 관리 베스트셀러, ‘정관장 홍삼톤’

기사승인 2020. 01. 21.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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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톤골드1
홍삼톤골드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29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고 ‘홍삼톤골드’와 ‘홍삼톤’ 등 베스트 제품을 판매한다.

정관장의 대표 액상 파우치 제품에 속하는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과 전통소재(부원료)를 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생활밀착형 건강관리 제품이다.

전통적인 액상형 파우치 형태로 1993년 출시 이후 2억포 이상 팔린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은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홍삼톤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범용성이 장점으로, 1년에 30만개 이상씩 판매된다. 월 평균 약 2만 세트 정도 판매되고 있으며 명절에는 선물 수요가 급증하며 두 배 이상인 약 4만 세트가 판매되고 있다.

최근 정관장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관장의 노하우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

‘홍삼톤골드’는 깊고 진한 6년근 홍삼에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를 더한 제품으로 부원료인 3가지 귀한버섯(흰들버섯·표고버섯·노루궁뎅이버섯)을 기존대비 2배 증량했다. ‘홍삼톤’ 또한 6년근 홍삼에 10가지 전통소재(부원료)인 작약·당귀·황기 등을 더한 제품으로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변경하고 부원료인 영지버섯을 추가했다.

패키지 또한 고급화했다.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색상을 적금색으로 변경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홍삼톤의 전통성을 강화하기 위해 홍삼톤만의 전통 무늬 및 직인을 개발해 전면에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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