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진로·커버낫 협업 에디션 한정 판매

무신사, 진로·커버낫 협업 에디션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20. 01. 23. 11: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무신사_사진자료] 진로이즈백×커버낫  (8)
진로이즈백×커버낫/제공=무신사
무신사는 하이트진로의 헤리티지 소주 브랜드 ‘진로’와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협업 에디션을 28일부터 한정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진로×커버낫’ 에디션은 후드 집업, 크루넥 셔츠, 반팔 티셔츠 등 의류 3종과 탬버린 백, PVC 백,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등 액세서리 7종, 머그잔 1종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진로 후드 집업’은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 푸른색 두꺼비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두꺼비 캐릭터가 완성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소주병 뚜껑을 그대로 재현시킨 ‘진로 탬버린 백’은 지퍼 사이에 와이어를 삽입해 병뚜껑 아트를 구현했다. 이외에도 진로이즈백의 투명한 느낌을 살린 투명 PVC 백, 두 브랜드의 로고 아트워크가 특징인 머그잔 등 위트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하이트진로와 커버낫의 협업을 기념해 새해 행운을 가져다 줄 ‘진로 금 두꺼비’를 무신사 래플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2,020원. 무신사 회원 누구나 무신사 앱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황금 옷을 입은 진로의 상징 ‘진로 금 두꺼비’와 화제를 이끈 ‘참이슬 백팩’ 래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