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메뉴 ‘The BTS 세트’ 국내 공식 출시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메뉴 ‘The BTS 세트’ 국내 공식 출시

기사승인 2021. 05. 27. 08: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맥도날ㄷ
맥도날드 ‘The BTS 세트’를 소개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제공 =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The BTS 세트’를 27일 오전 10시 반부터 전 매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됐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은 이날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MD)도 공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양말·샌들 등으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이 만난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글로벌 아이콘들의 상징적인 만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것이 한국맥도날드 측 설명이다.

‘The BTS 세트’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또는 맥딜리버리를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전 세계 50개 마켓에서 출시된다. 전 세계 ‘The BTS 세트’ 출시 국가와 출시 날짜는 맥도날드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의 첫 셀레브리티 시그니처 메뉴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수많은 분들에게 마침내 ‘The BTS 세트’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he BTS 세트’와 특별한 공식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즐기는 고객들의 모습을 볼 기대감에 설렌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의 ‘The BTS 세트’ 광고에는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가 삽입됐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The BTS 세트’/제공 = 한국맥도날드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