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선봬
OB맥주의 생산 노하우가 결합된 라거타입 수제맥주
| 노르디스크 맥주 연출 이미지 | 0 | GS25 노르디스크맥주/제공 = GS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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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가 8번째 차별화 수제맥주로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노르디스크맥주’를 출시한다.
10일 선보이는 ‘노르디스크맥주’는 라거타입 수제맥주로 100% 몰트에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다. 노블홉 특유의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꽃 내음이 맥아의 단맛과 균형을 이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로 탄생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생산은 오비맥주의 맥주 생산 기술을 접목한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KBC(Korea Brewers Collective)에서 생산한다. GS25와 GS더프레시·GS수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노르디스크맥주’의 맛은 외부 활동이 많고 기온이 올라가는 6~8월 GS25 맥주 매출 데이터에서 상쾌한 맛을 보이는 라거 타입 맥주 구성비가 75%로 높은 것에 착안해 라거 스타일로 선보인다.
캔 디자인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베이지 컬러에 시그니처 로고 북극곰을 캔 전면에 표현했다.
노르디스크는 1901년 덴마크에 설립되어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마니아에게 혁신적이고 세련된 제품 특성과 북유럽 고유의 느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한구종 GS25 주류 MD는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고,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해본 색다른 수제맥주를 선보이고자 오비맥주·노르디스크와 힘을 모아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