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콜러노비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부문 17년 연속 대상

콜러노비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부문 17년 연속 대상

기사승인 2021. 12. 29. 16: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노비타 살균비데(BD-H700)
노비타 살균비데(BD-H700) /제공=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17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 실제 콜러노비타는 비데 관련 부문에서만 약 100여 가지가 넘는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일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