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빼빼로데이 다가오네…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빼빼로 기획

빼빼로데이 다가오네…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빼빼로 기획

기사승인 2022. 10. 24. 12: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2 온라인전용 빼빼로 모음(2)
롯데제과가 기획한 '온라인 전용 빼빼로' 모음집 이미지.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빼빼로'(컬래버 빼빼로) 6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컬래버 빼빼로는 △포켓몬 △인생네컷 △바닐라코 △흔한남매 △망그러진 곰 △산리오' 등이다. 컬래버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몰도 기획 제품에 따라 다르다. 컬래버 빼빼로 6종은 제품 패키지에 각 브랜드 연관 디자인이 적용되고, 관련 상품이나 쿠폰이 들어있다.

먼저 '포켓몬 X 빼빼로'와 '인생네컷 X 빼빼로'는 빼빼로 제품 외에 각 포켓몬 아크릴 키링 1개와 인생네컷의 지류 촬영권이 들어있다. 두 제품은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바닐라코 X 빼빼로'는 빼빼로와 바닐라코의 글로우 베일 틴트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컬래버 제품에 들어간 바닐라코 제품에 따라 수량이 정해져 있다. 글로우 베일 틴트 2종이 들어간 12입용(3000개 한정판매), 파우치가 들어간 12입용(5000개 한정판매)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흔한남매 X 빼빼로'는 빼빼로와 흔한남매 스티커가 들어있다. 12개입은 롯데 스위트몰에서, 20개입은 롯데온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흔한남매 인형과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망그러진 곰 X 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다양한 빼빼로(6개입)가 있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망그러진 곰 키링과 파우치를 제공한다.

'산리오 X 빼빼로'는 빼빼로(12개입)와 산리오 캐릭터 스티커가 들었다, 해당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산리오 아크릴톡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롯데제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롯데제과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빼빼로를 구입하면 구매처에 따라 빼빼로 프렌즈 컵받침(롯데마트몰, 이마트몰)와 그립톡(이마트몰) 굿즈를 증정한다.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달력, 양말, 연필, 가습기 등을 제공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시장과 함께 온라인 시장도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