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SG닷컴, 매달 한 개 카테고리 ‘쓱데이’ 수준으로 ‘쓱세일’

SSG닷컴, 매달 한 개 카테고리 ‘쓱데이’ 수준으로 ‘쓱세일’

기사승인 2023. 01. 08. 17: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9일부터 뷰티 제품 시작, 추후 명품 등 연중 행사
[사진자료] 뷰티쓱세일 행사 이미지 (1)
/제공=SSG닷컴
SSG닷컴이 매달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 수준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정례화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달부터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쓱세일'을 신설하고, 첫 순서로 '뷰티 쓱세일'을 오는 9~15일 연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가전이나 패션, 명품(럭셔리) 등 월별로 카테고리를 정해 연 중 내내 행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에스티 로더' '키엘' '랑콤' 등 백화점 입점 유명 화장품부터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뷰티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신세계그룹의 대표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 수준의 쇼핑 혜택을 보다 자주, 가깝게 체감할 수 있도록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흥행몰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