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앰배서더에 시드니 스위니 선정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앰배서더에 시드니 스위니 선정

기사승인 2024. 01. 08. 17: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첫 글로벌 앰배서더 통해 세계 시장 인지도 강화
이달부터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캠페인 진행
[라네즈-이미지자료] 글로벌 앰배서더 시드니 스위니 선정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시드니 스위니는 '유포리아', '화이트 로투스' 및 최근작 '애니원 벗 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한 할리우드 스타다. 그는 에미상 후보로 두 차례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그동안 미국 시장에서 라네즈 앰배서더로 활동해온 시드니 스위니는 이번에 세계 40여개 지역에서 활동할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

라네즈는 시드니 스위니와의 파트너십을 전 세계 주요 시장으로 확장하며 '립 슬리핑 마스크'와 '립 글로이 밤', '워터뱅크 크림' 등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와 신규 혁신 제품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이달부터는 시드니 스위니와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상반기에 선보이게 될 다양한 광고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라네즈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드니 스위니는 "라네즈와의 인연은 수년 간의 시행착오 끝에 라네즈 제품을 이용한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을 발견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작됐다"며 "올 봄에는 슬리핑 케어 분야에서 라네즈의 전문성을 확실히 보여줄 흥미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차세대 슬리핑 마스크를 세상에 소개하는 게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라네즈 관계자는 "지난 몇 년 사이에 시드니 스위니는 글로벌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슈퍼스타로 급부상했다"며 "라네즈는 이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을 통해 앞으로도 전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더 잘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와 장벽 강화 스킨케어 제품들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아마존 커스토머 옵세션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