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8일 사이 뷰티·생활·음료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 브랜드 데이·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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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이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제공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22일부터 28일까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최하는 2024년 맞이 첫 레드위크 행사에는 회사의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등이 참가한다.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또 각 브랜드 별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생활용품에서는 닥터그루트가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