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유튜브 넘어 TV·OTT 방영

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유튜브 넘어 TV·OTT 방영

기사승인 2024. 03. 07. 14: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 ENM 엔터 부문과 합작한 3040 타깃 웹드라마
CJ온스타일 및 입점 브랜드와 고객 접점 확대
ㅇ
눈떠보니 라떼 썸네일 모음 이미지.
CJ온스타일은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 및 tvN 스토리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의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까지 방영 채널을 확장하고,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은 지난해 9월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며 처음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다. 3040세대가 공감할 만한 소재로 만들어 누적 조회수는 682만 뷰에 달한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CJ온스타일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콘텐츠와 커머스를 연결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드라마는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tvN Story에서 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3040 세대에게 CJ온스타일 브랜드와 판매 상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웹드라마 IP(지식재산권)를 제작했다"며 "이번 방송 편성은 3040 고객 접점 확대가 목적"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