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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 03. 07.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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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혜택·각종 경품 추첨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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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대표 이미지.
CJ올리브영이 'W케어 서비스' 출시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W케어 서비스에 월경주기를 입력한 회원에게 포인트 혜택과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함께해요 W케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모바일 앱 내 W케어 서비스에 월경일을 입력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 회원에게는 올리브영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 등 각종 경품도 증정한다.

W케어 서비스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협업해 개발한 '스마트 예측 주기'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월경주기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예정일뿐만 아니라 PMS(월경 전 증후군), 배란일, 가임기 등 주기에 따른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주기별 맞춤 코멘트와 함께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Y존케어), 'W.웨어(컴포트웨어, 편안한 속옷류) 등 주요 'W케어' 상품도 추천해 준다. W케어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여성 상품군이다.

W케어 서비스 인기에 힘입어 W케어 상품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해 올리브영이 육성에 주력했던 입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매출은 전년 대비 각각 41%, 67% 성장했다. 같은 기간 여성용 사각팬티나 와이어가 없는 패드형 브라 등이 포함된 '컴포트웨어' 매출 또한 전년 대비 64%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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